[일반공지] ◈ 계좌이체 신청서 기입 및 플랫폼 설치 안내

November 18, 2009 @ 1:00 pm
by 관리자

이번 11월30일부터 시행되는 전미선물협회의 새로운 Financial Requirements Sections 11, 12에 따라 미국계좌에서 제공하는 최대 레버리지는 100:1 입니다.

미국계좌를 보유하시고 계신 고객께서 기존의 최대 레버리지 400:1을 지속적으로 이용하시길 원할 경우 아래 온라인 신청서에 간단한 자료 기입하여 미국계좌에서 영국계좌로 계좌이체를 하시면 됩니다.
notice_01

계좌이체 온라인 신청서에 기입 하실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재 내용 도움말
성함 성(Last Name)과 이름(First Name)을 기재하십시오.
이메일 주소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수취하기 위해서 Email Address와 Verify Email Address에 모두 기입하셔야 합니다.
거주국가 미국계좌에 등록되어 있는 국가 명을 선택하십시오.
등록된 주소 거주기간 예) 3+ years
미국계좌번호 FX시작하여 6자리 숫자로 이루어진 미국계좌번호를 기입하십시오.
직장근무 기간 예) 3 Years 6 Month
Customer Trading Account Agreement and Disclosure 박스에 내용을 읽어보시고 하단 I agree to the FX Solutions Customer Trading Account Agreement 에 체크를 해 주십시오.
Submit 버튼 신청서를 제출 마감하시게 됩니다.

미국계좌에 포지션을 없는 상황에서 계좌이체를 하셔야 자금이체가 자동적으로 이루어 집니다.
계좌이체 신청 후 48시간 이내에 새로운 계좌번호를 발급 받으시게 되며 이메일을 통해서 전해 받으시게 됩니다.

———————————————————————————————————

영국계좌를 이용하실 때는 미국계좌에서 이용하시던 GTS Pro와 FX Accucharts 플랫폼에 로그인하시면 안되며 별도로 영구계좌용 GTS Pro와 FX Accucharts 플랫폼을 다운로드 하여 설치하신 후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 영국계좌용 GTS Pro 다운로드 바로 하기

FX Accucharts는 새롭게 설치하시지 않고 기존에 미국계좌에서 이용하신 것을 사용하시게 됩니다. 영국계좌 GTS Pro를 실행하신 후 상단 메뉴에서 FX Accucharts 를 실행하여 이용하십시오.

아래 영국계좌용 플랫폼 다운로드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www.fxgoal.com/fx_platforms/fx_downloads_uk.php

미국계좌를 이용하시지 않는 고객님은 기존의 미국계좌용 GTS Pro와 FX Accucharts 플랫폼을 control Panel > Programs and Features에서 Uninstall a program을 하셔서 영국계좌용 GTS Pro 이용에 혼동이 없으시길 권해드립니다.
notice_02

추가 안내 또는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Tel. 201-335-0170 ext.2
Email: [email protected]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