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회사소개
GAIN CAPITAL 선물중개회사 소개

Gain CapitalGain Capital 선물중개회사는 온라인 증거금 외환거래와 차액보상계약(Contracts for Difference, CFD)거래 이외의 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굴지의 회사입니다. 1999년도에 설립되어 2001년도부터 개인투자자에게 온라인 증거금 외환거래 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업계 최고의 거래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기술투자에 끊임없이 심열을 기울이는 회사이며, 고객에게 최상의 거래환경과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것이 고객과 성숙된 신뢰관계가 형성되는 기본이라는 모토로 10년 이상의 시간을 항상 테크놀로지 발전에 집중하며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Gain Capital은 마켓메이커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으며 이는 외환거래 성공의 핵심 요인인 적은 거래비용, 신속한 체결속도, 차별화된 고객서비스를 모두 충족해 줄 수 있는 우수한 모델이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유동성과 우수한 기술을 인정받으며 세계 900개 이상의 파트너 회사에게 기관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연계하고 있습니다.

Gain Capital은 외환시장의 선두업체로 세계 180국가에 130,000명의 개인고객을 유치하고 있으며 미국시장에서는 전미선물협회(NFA)와 선물거래위원회(CFTC)에 등록되어 규제 준수합니다. 또한 런던, 도쿄, 홍콩, 시드니, 싱가포르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해당지역기관 규제를 준수 합니다.

Gain Capital
Gain Capital은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회사이며 GCAP 심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재무제표 및 기업내용공개를 하여 가장 높은 기준을 충족하는 공정하고 투명한 회사입니다.

한 해 거래량
$655 Billion
2014년도 4분기 거래량 기준 자료
활성계좌
130,000 개 + +
2015년1월 기준 자료
직원
450명 + +
International Offices
13 국가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심볼
"GCAP"
강력한 규제 보호
7관할
National Futures Association ID:0339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