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 교육신청
FX GOAL 교육팀은 10년 이상의 거래 경험과 수 많은 트레이더를 교육해온 경험과 실력을 갖춘 전문인들이
체계적인 실전거래 교육과 훈련을 통하여 전문인을 양성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간혹 금융거래(주식, 선물, 외환거래 등)를 쉽게 생각하시고 온라인 거래에 입문하시는 분들 볼 수가 있습니다. 개인이 자산을 관리하기 위해서 외환거래에 입문을 하는 것은 새로운 사업을 창업하는 것과 같다는 마음가짐으로 접근해야 합니다. 사업을 창업하는 과정에서도 그 사업을 검토하고, 관련 지식을 습득하고, 배운 기술을 연마하고, 경험이 더해지면서 사업운영의 안전성이 높아 집니다.

FX 외환거래 역시 기초부터 전문적인 분석까지 차근하게 배우며, 철저한 위험관리 방법을 습득하고, 거래자의 관리자산과 수익목표 수준에 적합한 거래 전략으로 훈련해야 합니다. 무엇보다도 트레이더는 실전 거래에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감정을 제어 할 수 있는 강인한 정신력이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심신을 수양하는 노력을 해야 합니다. 

FX GOAL 교육팀은 10년 이상의 교육경험을 갖춘 베테랑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외환거래 입문자 또는 경험이 있는 거래자께서 전문 트레이더로 성장하는 과정을 함께하는 최고의 조력자가 되어드릴 것입니다.
노련한 트레이더는 짧은 시간에 이루어 지는 것이 아닙니다.
열정과 인내의 시간을 충분히 해야 하며 그 시간을 혼자가 아닌 FX GOAL 교육팀과 동역자 관계로 함께 하시기를 바랍니다.

FX외환거래의 기초부터 경제뉴스와 경제지표 이해 등 외환시장 동향을 파악하는 기본적 분석, 차트 분석인 기술적 분석, 외환시장에 참여한 투자자들의 심리분석, 거래자의 실전거래 심리관리, 자금관리, 위험관리 등의 교육내용으로 모든 수준의 수강생을 위해 각 교육생의 경험 수준에 따라서 4가지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교육신청서가 접수되면 신청자와 상담을 통해 교육 프로그램과 시간을 선정하여 교육을 시작하게 됩니다.

※ 오프라인 교육은 미국 동부 본사 New Jersey 교육센터에 방문하여 수강하십니다.

[contact-form-7 id="32202" title="Trading Education"]